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아라마루’에 대한 불편한 진실 아라마루 아쿠아리움에서 생긴 의문을 풀다
‘아라마루’가 무엇인가에 대한 답으로 ‘바다와 하늘’이라는 답을 들었다. 지금 우리나라에서는 ‘아라뱃길’, ‘아라파니’, ‘아라가야’, 등에서 볼 수 있듯이 ‘아라’라는 말을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본부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가져

  삼천포본부(본부장 김학현) 제2발전처 나눔봉사단은 지난달 28일(목) 최영환 처장을 비롯한 직원 15명으로 구성된 사랑나눔 일일 봉사단을 구성해 내수경기를 활성화하고 침체된 지역상권의 교두보 역할을 담당하는 지역 전통시장의 활력을 불어 넣고자 우리지역 삼천포 중앙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시행하였다.
제2발전처 직원들은 삼천포 중앙시장을 돌아보며 복지시설에서 필요한 생활물품을 구매하였고 또한 중앙시장 상인들의 따뜻하고 정 넘치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직원들의 구매욕구가 커지기도 하였다.
직원들은 삼천포 중앙시장을 돌며 장보기 행사를 통해 구매한 물품을 제2발전처 자매결연시설인 “천사의 집” 과 “신애원”에 기부함으로써 가슴 뿌듯한 기쁨과 행복을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도 삼천포본부 제2발전처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상권 및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고 사회적 책임 완수에 적극 기여겠다고 다짐했다.

2016년 02월 04일 11시 00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