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환절기 불청객 독감 피하려면 언제 예방접종 맞을까?
우리나라의 독감 유행 시기는 10월부터 이듬해 4월까지다. 독감을 ‘독한 감기’의 줄임말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감기와는 엄연히 다르다. 일반 감기는 리노바이러스, 아데노바이러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경남테크노파크 경남항노화(주)와 MOU체결

  경남테크노파크(원장 이태성)는 경남항노화(주)(대표이사 백상원)와 ‘항노화 웰니스산업 육성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9일 경남테크노파크 본부동 회의실에서 MOU를 체결하였다.
협약을 통해서 양 기관은 상호간의 협력 및 교류가 필요하다는 인식을 같이 하고, 웰니스산업 육성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게 되었다.
경남항노화주식회사는 전국 지자체 최초의 항노화 산업 육성 · 발전 전담법인으로 기존의 단순 관람·경유형 관광과 뚜렷한 차별을 둔 휴양·건강·힐링이 융합된 체험·체류형 관광 프로그램인 항노화 웰니스 관광 프로그램(웰니스4U, Wellness For You)을 발굴·운영하고 있다.
주요 협약내용은 ▲항노화바이오산업 관련 신규사업 창출 ▲웰니스관광산업 육성을 위한 공동협력사업 추진 ▲항노화바이오산업 육성을 위한 사업기획 및 프로그램 개발 ▲기타 제반업무 적극 지원이다.
백상원 대표이사는 “경남테크노파크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경남도민의 건강증진과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태성 원장은 “웰니스 관광 프로그램의 국내외 홍보와 함께 경남지역의 미래 먹거리 발굴과 항노화바이오산업 육성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협력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2017년 06월 15일 11시 16분 / 경제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