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위기 속에 빛 나는 K-통계 우리 모두의 힘으로
올해는 코로나19라는 전염병으로 평생 경험해 보지 못했던 전대미문의 일들을 경험한 것 같다. 온라인 교육, 재택 근무 등 과거에는 먼 미래의 일로 생각했던 일들을 현실에서 바로 체험하게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전국한우협회 사천시지부 ‘소외계층 대상 한우고기 나눔행사’ 가져

  전국한우협회 사천시지부(지부장 류재종)는 ‘11월 1일 대한민국이 한우먹는 날’을 홍보하기 위하여 지난 19일 어려운 이웃 및 소외계층에 사랑나눔을 실천하고자 한우 불고기 90kg, 한우 곰탕 533팩(800만원 상당)을 관내 소외계층 시설 35개소에 전달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진행되었던 제12회 사천농업한마당 축제에서도 한우 불고기 및 등심 7백만 원 상당을 행사 참여 시민을 대상으로 무료 시식케 하는 등 한우 소비 홍보와 지역사회에 나눔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류재종 지부장은 “이번 행사는 ‘11월 1일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을 홍보하고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누고자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전국한우협회 사천시지부는 해마다 연말과 설, 추석 명절에 소외계층 시설 및 단체를 대상으로 한우고기 나눔행사를 실시하고 있어 주위에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2019년 11월 28일 10시 30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