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화재 예방은 우리 가족의 행복을 위한 첫걸음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시민들의 활동이 증가한 만큼 화재 발생의 개연성이 높아져 대형화재로 인한 인명 및 재산피해 줄이기에 총력을 다하고자 지난 5월부터 8월 17일까지를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스포츠클럽 「제77회 전국남녀종별농구선수권대회」 여자초등클럽부 우승

  사천스포츠클럽이 제77회 전국남녀종별농구선수권대회에서 여자초등클럽부 우승을 차지했다.
사천스포츠클럽 여자초등클럽부는 지난달 22일부터 전남 영광군 영광스포티움에서 열린 제77회 전국남녀종별농구선수권대회에서 3전 전승으로 초대 챔피언에 등극했다.
이번 대회에는 사천스포츠클럽, 전주비전클럽, 서귀포클럽, 거제스포츠클럽 등 총 4개 팀이 참가해 풀 리그전으로 우승컵을 두고 열전을 펼쳤다.
사천스포츠클럽은 전주비전클럽 48-6, 서귀포클럽 36-8, 거제스포츠클럽 14-11로 각각 물리치고 우승을 차지하면서 전국 최고의 여자농구 도시임을 입증했다.
특히, 사천스포츠클럽은 이진서 선수가 최우수선수, 조의태 코치가 우수지도자로 각각 선정되는 등 이번 대회에서 겹경사를 안았다.
사천스포츠클럽 관계자는 “현재 관내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취미반과 육성반을 운영 중이며, 사천시의 농구 발전을 위해 풀뿌리 농구 육성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2022년 08월 04일 9시 59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