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희망의 쌀한줌 따뜻한 밥이되어라
쌀을 풀어보면 사람이 되고 사람은 삶이된다. 쌀한줌 따뜻한 밥이 되어라는 조그만 희망을 나누어 주는 그사람 이종범씨를 칭찬한다. 나는 부자나 잘난사람 성공한 사람은 부러워하지도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교육지원청 설 명절 이웃사랑 나눔 실천

  사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옥)은 설 명절을 맞아 지난 13일 직장 내 청렴동아리 ‘다솜회’와 함께 관내 아동복지시설인 신애원, 호산나그룹홈, 다함께 돌봄센터, 모모내그룹홈, 까치둥지와 노인복지시설인 삼소원, 합심원 등 7곳을 잇달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였다.
이번 방문은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을 방지하고 복지시설 관계자들의 안전을 위해 복지시설 입구에서 이루어졌고, 위문품은 청렴동아리 직원들의 자발적 기부금으로 마련한 과일, 생활용품 등으로 구성되었다.
김영옥 교육장은 “3년간 계속되는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시기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설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지역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사천교육지원청은 매년 설과 추석에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봉사활동도 실천하고 있다.

2023년 01월 19일 9시 56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