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2019가구주택 기초조사에 불어 온 큰 변화
우리나라 인터넷 정보통신 기술이 세계 1위라는 것은 이미 들어 알고 있었지만, 특히 요즘 실시하고 있는 가구주택기초조사를 접하면서 그 사실을 더 더욱 실감하게 된다. 가구주택기초조사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YWCA꿈샘지역아동센터 내고장 즐기기 1박2일 캠프 행사 가져

  사천YWCA꿈샘지역아동센터는 한국남동발전(주)삼천포화력본부의 후원으로 내고장 삼천포의 아름다운 섬, 맑은 바다, 푸른 산을 만끽하면서 자연의 멋진 풍광과 함께 수상레포츠를 즐기며 1박2일 신나는 캠프를 다녀왔다.
수상레포츠의 스피드를 즐기면서 학교생활과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사천8경중 하나인 예쁜 노을이 바다위로 내려앉는 실안낙조를 바라보며 잊을 수 없는 맛! “바베큐 파티”와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었다.
아동센터 이모(11세, 벌리동)군은 “엄마가 항상 바쁘셔서 이런 곳에 와 보지 못했는데 친구들과 선생님과 같이 오니까 너무 좋았어요.”라며 이번 캠프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고 누구보다 좋아하였다.
아이들의 환호성과 즐거워하는 모습에 힘든 줄도 모르고 함께한 선생님과 삼천포고등학교 자원봉사학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한가득 안고, 힘을 얻어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다.
사천YWCA꿈샘지역아동센터관계자는 “한국남동발전(주)삼천포화력본부에서 해마다 여름이면 여름해양 캠프를 지원해주고 있어 아동들의 마음속에 색다른 소중한 추억을 남기며, 꿈샘지역아동센터의 버팀목 역할을 해주고 있어 다시 한번 감사함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2014년 08월 21일 10시 57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