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 항공MRO사업의 명운
요즘 연일 언론 매체를 통하여 인천공항에서 항공MRO사업 추진을 위하여 인천 국제 공항공사법 일부개정 법률안 발의를 두고 사천시민들은 앞으로 향방을 걱정하면서 분통을 터뜨리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곤양면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사천소방서 곤양면의용소방대는 지난 23일 곤양면복지회관에서 손용목 사천소방서장, 조근도 경상남도의원, 곤양면장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각 읍면 의용·여성소방대장 및 대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곤양면의용소방대장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임하는 최봉천(58세) 대장은 지난 33년간 의용소방대에 몸담아 오면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화재예방활동은 물론 각종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봉사자로 헌신한 공로로 도지사 감사패를 비롯한 각계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신임 강봉수(53세)대장은 1990년에 곤양면의용소방대원으로 시작하여 부대장을 역임했으며, 지난 22여 년간 각종 재난현장에서 지역주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헌신했으며 매사에 빈틈없는 일처리로 대원들에게 두터운 신임을 받아 이번에 곤양면의용소방대장으로 취임하게 됐다.
강봉수 대장은 취임사에서 “주민의 안전과 의용소방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화재예방활동과 봉사활동으로 안전하고 살기 좋은 곤양면을 만드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2012년 08월 30일 11시 22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