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지역의 역사를 소중히 간직하자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상하수도 요금안내서 시민들 보기 편하게 개선한다

사천시 수도사업소(소장 이호래)와 한국수자원공사 경남서부권관리단(단장 조관식)은 2월 납기분 상하수도 요금안내서부터 시민들 입장에서 알기 쉽고 보기 편하도록 개선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요금안내서는 글자 크기가 너무 작고 주요내용들의 배치가 시력장애가 있는 어르신이나 시민들에게는 보기 불편하였으나 이번에 개선된 요금안내서는 글자 크기를 2배로 확대하고 월별 사용량 등 주요 사항들의 배열을 알기 쉽고 효율적으로 재배치함으로써 고객이 고지서 보기에 편의성을 한층 높이게 했다.
또한, 고객의 알권리를 위하여 요금안내서 배부시 휴대폰 문자 또는 E-메일로 당월 요금을 미리 알려주는 서비스도 신청 고객에 한하여 함께 시행할 계획이다. 이 서비스는 고액 요금 부과에 대한 민원과 다가구세대 고객의 경우 사전에 요금을 확인시켜줌으로써 상하수도 요금 부과에 대한 민원해소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요금안내서 개선은 시민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려는 사천시와 한국수자원공사의 고객 눈높이 경영의 상징이며, 앞으로도 더욱 시민의 편익향상을 위한 서비스 개선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4년 02월 13일 12시 27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