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제75주년 광복절 나라사랑의 마음으로 태극기를 달자
1945년 8월15일 서울 남산에서 일장기를 내리고 애국운동가들이 태극기를 게양했다. 만세를 부르면서 태극기를 흔드는 사람들로 서울거리는 몇 날, 길게는 몇 달간 북새통을 이루었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한국농어촌공사 사천지사 ‘농어촌 집 고쳐주기’ 봉사활동 가져

  한국농어촌공사 사천지사(지사장 배병윤)는 지난 2일(월) 사천시 곤양면 무고리에 거주하는 박경순(76세)씨 가구를 대상으로 “농어촌 집 고쳐주기” 행복충전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박경순씨는 불편한 몸으로 재래식 부엌의 열악한 환경에서 어렵게 생활하고 있었는데 공사직원 10여명이 노후화된 부엌 구조물을 철거하고 바닥 및 내벽 기초공사, 싱크대 설치 등 입식부엌으로 개량하여 주거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데 굵은 땀방울을 흘렸다.
농어촌 집 고쳐주기 봉사활동은 사회적 약자의 주거환경 개선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것으로 사천시의 적격 대상가구 추천을 통하여 한국농어촌공사 사천지사에서 시행한 사업이다.
배병윤 지사장은 “앞으로도 독거노인, 기초생활 수급자 등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배려를 위해 농어촌 집 고쳐주기 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2015년 11월 05일 10시 03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