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무허가축사 적법화 유예기간 연장을 바라며
2018년 새해가 밝았다. 국민모두가 희망찬 새해를 맞이했지만 축산업계는 가축질병, 한미FTA재개정 협상, 청탁금지법, 무허가축사 적법화 등 축산업계의 현안들이 산적해 벼랑 끝으로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제1기 SNS 서포터즈 모집 ‘사천시의 동반자를 공개수배합니다’

사천시는 사천의 도시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여 홍보하고, 시정의 주요시책과 축제·문화소식 홍보 등을 함께해 나갈 제1기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1월 25일부터 2월 14일까지이며, 본인 SNS 계정을 이용하고하늘과 바다의 도시 사천을 알리는데 함께 하고자 하는 시민이면 지역, 연령, 직업 등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희망자는 사천시청 홈페이지에서(http://www. sacheon.go.kr/)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E-메일로(shgongbo@korea.kr) 제출하거나, 사천시청 공보감사담당관(8층)으로 직접 방문 제출하면 된다.
사천시 SNS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예산의 범위내에서 원고료 지급, 자원봉사시간 인정 등 활동실적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활동자에게는 연말 시장표창을 수여할 계획이다.
한편 사천시 공보담당은 “새로운 홍보패러다임 능동적 대처와 SNS 서포터즈의 창의력 넘치고 센스있는 활동으로 사천시의 매력적인 모습이 온라인에 생생하게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6년 01월 28일 11시 08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