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척추 건강을 위해 앉을 땐 등을 제대로 펴자
앉는 자세를 바꿔야 건강해진다는 내용을 주제로 다리 꼬고 앉는 자세의 문제점과 해결책을 지난 시간에 다루어보았다. 이때 다리를 꼰 것이 골반만 틀어지게 했다면 반대편으로 꼬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 리미술관 이은희 작가 초대展

  사천 리미술관(관장 유은리)은 오는 30일까지 리미술관 1관, 2관에서 이은희 작가의 ‘꽃 삶 피고지고... 물들고’ 展을 개최한다.
이번 ‘꽃 삶 피고지고... 물들고’ 展에서는 아름답게 그려진 꽃과 배경이 자연스럽게 화폭에 물들어 있는 작품 약 30여 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은희 작가의 작가 노트 중
‘피고'...
‘나'는 활짝 피어난다.
언제든 어디서든 ‘나'는 피어난다.
‘지고'...
‘진다'는 것. 낙엽이 되어 떨어져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소재로 삼은 '민들레 씨앗'처럼 우리는 민들레 씨앗을 지는 것이 아니라 또 다른 새로움의 시작과 탄생. 도전적인 희망으로 바라본다고 전했다.
‘물들고'...
누군가는 내게 회색 같다, 보라 같다한다. 이렇듯 우린 하나의 색을 닮아있다. 각각의 색이 모여 어우러지고 섞이고 물들어 가며. 하나의 꽃으로 피어난다. 이은희 작가의 꽃은 피고 지고 물들어가는 우리의 삶이다.
한편, 이은희 작가는 국립창원대학교 예술대학 미술학과 서양화과를 졸업해 작가의 길을 걷고 있다. 현재 진주 신안동에서 꽃삶갤러리를 운영하며 제자들을 양성하고 있다.

2017년 11월 09일 10시 37분 / 문화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