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어깨 관절 손상 ‘회전근개파열’ 조기 치료가 중요
오랜만에 야외 활동이나 운동을 즐길 때에는 한동안 굳어있던 관절을 풀어줘야 부상의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특히 배드민턴, 테니스, 야구, 골프와 같이 어깨 관절을 쓰는 운동의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대포항 포토존 「그리움이 물들면...」 SNS 이벤트 진행

  사천시가 대포항 방파제에 설치된 포토존 ‘그리움이 물들면...’을 전국적으로 알리기 위해 2월 1일부터 2월 14일까지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천시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채널에서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사천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를 신청하고 이벤트 게시글 확인 후 ‘좋아요’ 클릭, 그리고 짧은 기대평 댓글과 함께 포토존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 5명을 소환하면 된다.
블로그, 페이스북에서는 사천시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친구맺기 후 이벤트 게시글 확인, ‘좋아요’를 클릭하고, 개인 SNS 계정에 #사천여행, #사천해안도로, #사천포토존, #그리움이물들면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최종 사천시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또는 공유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2월말 발표 예정이며, 친구소환하기 이벤트에서는 총 6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 이벤트 게시글 공유하기에서는 블로그, 페이스북 각각 4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천시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대포항 포토존 ‘그리움이 물들면...’ SNS 이벤트를 통해 대포항 포토존과 더불어 시원한 바다뷰를 조망할 수 있는 무지갯빛해안도로까지 널리 홍보돼 일상에서 코로나19로 지친 관광객들에게 마음의 위로가 될 수 있는 여행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21년 02월 04일 10시 35분 / 문화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