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겨울철 난방용품 안전하게 사용하기
겨울은 다른 계절에 비해 습도가 낮고 건조하기에 많은 화재가 발생하는 계절이다. 그리고 찬 바람이 불고 기온이 급하강하면서 아파트, 주택 등에서는 각종 난방용품 사용이 많을 것이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해양경찰서 찾아가는 연안체험활동사업장 간담회

  사천해양경찰서(서장 옥창묵)는 지난 14일부터 23일까지 관내 사천시, 하동군, 남해군, 통영시, 고성군에 위치한 연안체험활동사업장(50개소)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연안체험활동사업장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연안사고예방법은 연안해역에서 발생하는 연안사고의 예방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으로써 국민의 생명·신체 및 재산을 보호하고 공공의 안전을 도모함을 목적으로 제정된 법이다. 연안체험활동은 수중형(스쿠버 다이빙, 씨워킹), 수상형(수영 체험), 일반형(갯벌 체험) 등으로 구분된다.
이번 간담회는 연안체험활동사업장 운영자를 대상으로 연안사고예방법에 규정된 안전관리요원·안전장비·보험 관련 안내 및 교육을 실시하여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 고취 및 예방에 관하여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였다.
사천해경은“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첫 행락철을 맞아 국민의 여가·취미 활동수요가 증가할 것을 예상하여, 관내 지역을 찾아주시는 체험객에게 보다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민·관이 협력하는 장을 마련하였으며, 이를 통해 보다 더 안전한 바다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천권 기자 ckjung8226@naver.com

2022년 06월 30일 9시 47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