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남부내륙고속철도(김천~거제) 시작의 근본은 당초 김천 ~ 삼천포 경유였다
남부내륙고속철도 사천(삼천포) 유치 서명운동을 시작한지도 1년이 지나고 있다. 현재(2022년 6월기준 : 8천 여명 서명) 국가철도공단은 남부내륙고속철도 공사계획은 총 10개 구간으로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교육지원청 2022 청렴 지방공무원 직무연수

  사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옥)은 지난 8일 ~9일 관내 지방공무원 및 사립학교 행정직원 165명을 대상으로 경남자영고등학교 시청각실에서「2022 청렴 지방공무원 직무연수」를 실시하였다.
코로나19 이후 지방공무원을 대상으로 처음 실시하는 집합 연수로 통상적인 직무연수에서 벗어나 ‘청렴은 쑥쑥! 직무는 쏙쏙!’ 이란 주제로 청렴과 체험 위주의 연수로 계획되었다.
이날 청렴 교육에서는 ▲공직자 이해 충돌 방지법 ▲청탁금지법 ▲공공재정환수법에 대한 청렴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청렴 켈리그라피와 전통방식의 장을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영옥 사천교육장은 “지난 3년 동안 코로나로 인하여 힘겨운 시간을 보내왔으나 교육 가족의 노력으로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고 있다. 오랜만에 실시되는 대면 연수로 학교 업무에서 잠시 벗어나 즐거운 연수가 되길 바란다.”라고 격려하였다.

2022년 08월 11일 10시 07분 / 교육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