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시 노인요양시설 위생상태 심각 즉시 개선되어야 한다
노인 인구와 노인성질환의 급속한 증가로 인하여 가족에 의한 노인 보호가 가정문제를 떠나 사회문제로 까지 대두되었고 장기요양보호노인의 증가로 시설보호의 필요성과 중요성이 부각되어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파크골프협회 김종옥 초대회장 선임

  사천시 파크골프협회 초대회장에 김종옥(68) 관덕정 사두가 선임됐다.
사천시 파크골프협회는 지난달 24일 사천시청 대회의실에서 박동식 시장, 윤형근 의장, 임철규 도의원, 권택현 체육회장, 파크골프 동호인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초대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김종옥 초대회장은 관내 13개 파크골프클럽, 900여명의 회원을 이끌게 됐다.
김 회장은 “파크골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라며 “초대회장으로서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건전한 스포츠 단체로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동식 시장은 “전국적으로 파크골프동호인 인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파크골프회원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을 통해 우리 시의 파크골프가 더욱 발전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크골프장은 일반 골프장의 1/50 또는 1/100 정도 되는 작은 부지에서도 부담 없이 자유롭게 공을 치며 경쟁하는 커뮤니케이션 스포츠이다.
또한, 일반 골프와 룰은 비슷하지만 경기방식이 쉬운데 다 필요 장비 또한 간편해 온 가족이 즐기기에 적당한 종목으로 각광 받고 있다

2023년 06월 01일 9시 44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