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신뢰와 존경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요즘 언론 매체에는 머릿속에 다 담을 수 없을 정도로 비리 관련 이슈가 많이 나옵니다. 깨끗하고 모범이 되어야 할 일부 지도층에서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혼탁한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 극단 장자번덕 오는 29일, 30일 연극 <결혼> 공연

  사천시의 극단 장자번덕(대표 이훈호)은 오는 29일 목요일과 30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2일 2회),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우수레퍼토리2 공연 <결혼> 을 진행할 예정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기획한 극단 장자번덕의 연극 <결혼>은 톨스토이의 작품 결혼을 연극으로 각색하며 만든 작품이며 한 철도 여행객이 열차에서 만난 포즈드느이셰프라는 중년 신사의 고백을 듣는 형식의 작품이다.
이 작품은 러시아의 대문호이며 사상가인 레프 톨스토이가 주인공의 사랑과 결혼의 비극적인 결말을 통해 역설적으로 남녀 간의 사랑의 완성으로서 결혼이란 것이 어떤 것이어야 하는가에 대한 시대를 뛰어넘는 물음을 던져준다.
작품의 연출가인 이훈호 대표(극단 장자번덕 대표)는 ‘이 시대 우리의 불행은 올바른 사랑과 결혼의 의미를 잃어 버렸기 때문이 아닐까?’라며 이 작품을 통해 ‘현재 자신의 삶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5월 가정의 달 고전 명작과 함께 나를 위한, 우리를 위한 힐링여행을 떠나보길 추천한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은 2019 지역협력형사업인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데, (재)경남문화예술진흥원, 경상남도,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다.
극단 장자번덕은 1998년 창단하여 올해로 창단 21주년이 되는 극단으로 전문예술단체로 지정되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2019년 05월 23일 11시 07분 / 문화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