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독이 되는 말, 득이 되는 말 사천시 노인회 회장 선거에
사람들은 자신이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채 하루에 수많은 말을 하며 산다. 또한 자신이 상대방에게 준 상처에는 관심도 없고 자신의 말이 잘못 되었는지도 알지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시설관리공단 하수처리시설 직원 채용 모집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2020년 하수처리시설 위.수탁 관리운영계획’에 따라 하수처리시설 직원을 모집한다.
채용인원은 총 14명으로서 경력경쟁 부분은 기술4급(환경 1명), 기술5급(환경 1명, 기계 1명), 기술6급(전기 1명, 기계 1명), 기술7급(환경측정분석사 1명)이고, 공개경쟁 부분은 기술7급(기계 3명, 전기 4명), 사무7급(일반사무 1명)이다.
원서 접수는 8월 12일~ 1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http://scfmc.torc.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필기시험(공개경쟁 부분만 해당) △면접시험을 진행한 뒤 9월 10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일정 및 응시자격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 scfmc.or.kr) 및 채용 홈페이지(http://scfmc.torc.co.kr)에서 확인가능하다.
박태정 이사장은 “채용과정에서 편견이나 차별을 야기할 수 있는 가족관계·학력·외모 등의 항목을 배제한 블라인드 채용 방법에 따라 직무능력 중심으로 평가하겠다”며, “사천시시설관리공단과 함께 할 참신하고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2019년 08월 08일 11시 07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