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당뇨와 혈압, 신장까지도 위협!
사람의 신장은 강낭콩 모양의 주먹만한 크기로 횡격막 아래쪽에 있으며, 혈액 속의 노폐물을 걸러내어 소변으로 배출시키는 역할을 한다. 또 혈액의 산도를 조절해 신체를 약알칼리성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곤양면소재지 종합정비사업 기본계획수립

  사천시와 한국농어촌공사 사천지사에서는 곤양면소재지 종합정비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기본계획을 수립코자 지난 7일 곤양면사무소에서 곤양면장(백동옥)을 비롯한, 강춘성 추진위원장과 추진위원, 마을이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착수 보고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용역업체인 (주)인포마스터 관계자는 사천시에서 이미 계획한 곤양시장 주변의 공동주차장 확충과 곤양천을 중심으로 한 수변 산책로 조성 등 기존 예비계획을 토대로 곤양면의 입지와 여건이 비슷한 지역을 견학하고 전문가를 초청하여 사업계획을 구상하는 등 견문을 넓히면서 면민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추진위원회와의 논의를 통하여 곤양면소재지가 활성화되는 기본계획을 수립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신규 사업으로 확정된 곤양면소재지 종합정비사업은 국비 45억원을 포함하여 총 65억원의 사업비로 2014년부터 2017년까지 4개년에 걸쳐 시행하는 생활 복지사업으로서 면소재지를 중심공간으로 육성하여 지역의 거점도시로 발전시켜 나가는 사업이다.
이 사업은 오는 9월까지 관련기관과의 협의와 승인을 거쳐 기본계획을 완료하고 이 후 분야별 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실시설계를 한 다음, 본격적인 공사가 착수 되도록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2014년 05월 15일 11시 49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