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 항공MRO사업의 명운
요즘 연일 언론 매체를 통하여 인천공항에서 항공MRO사업 추진을 위하여 인천 국제 공항공사법 일부개정 법률안 발의를 두고 사천시민들은 앞으로 향방을 걱정하면서 분통을 터뜨리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공군교육사령부 상생 교류협력 협약

  사천시와 공군교육사령부(사령관 최근영)는 지난 15일 사천시청에서 양 기관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상생 교류 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은 연간 약 4만 5천명의 장병이 공군교육사령부에 입영하여 기본 군사 훈련 등을 수료하고 가족들과 휴가 등을 함께 보낼 때 장병과 가족들에게 사천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사천시에 관광을 올 경우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서로 교류 협력함으로써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이뤄졌다.
교류협력 할인혜택으로 사천바다케이블카 20%할인(일반캐빈에 한함), 삼천포유람선, 사천세계문화콘텐츠공연과 숙박 7개소, 식당 53개소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송도근 사천시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의 상호교류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하고 우리시를 찾는 공군장병 및 가족이 점차 늘어나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2019년 05월 23일 11시 07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