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 항공MRO사업의 명운
요즘 연일 언론 매체를 통하여 인천공항에서 항공MRO사업 추진을 위하여 인천 국제 공항공사법 일부개정 법률안 발의를 두고 사천시민들은 앞으로 향방을 걱정하면서 분통을 터뜨리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한국외식업중앙회경남지회 사천시지부 제18회 정기총회 가져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남지회 사천시지부(지부장 김인갑)의 2014년도 제18회 정기총회가 지난 21일 오후 삼천포 하나로농협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외빈으로 최갑현 사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사천시의원 5명, 그리고 윤병도 경상남도 지회장을 비롯한 경남 각 시·군 지부장과 지부대의원등 130여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정기총회에 참석한 내·외빈소개에 이어 표창수여에서는 사천시장 표창은 조영임씨(부산돌곱창, 곤양면소재)와 박민선씨(홍천뚝배기, 동금동소재)가 수상 하였고, 국회의원 표창은 이정부(진남식육식당, 정곡리)와 정광렬(홍콩반점, 동금동)씨 가 수상했다.
이어서 사천시의회 의장 표창에는 박동제씨(가마솥곰탕, 향촌동)와 강미숙씨(홍이참맛횟집, 수석리)가 수상의 영광을 함께 했고, 단체 중앙회장의 표창은 김진숙(삼천포추어탕, 향촌동)씨에게 수여되고, 경상남도지회장 표창은 마옥아씨(새고정, 동림동소재), 고영세씨(도자기짬뽕, 월성리소재), 이말순씨(마당산배나무집, 죽림동소재), 강차순씨(해송회초밥, 수석리 소재)씨에게 주어졌고, 지부장표창은 박순점씨(연화식당, 벌리동소재)씨 등 10명에게, 그리고 시보건위생과 박상근씨에게는 감사패가 주어졌다.
또한 단체의 인보사업으로 회원 자녀 15명(중학생 4명 각 20만원, 고등학생 6명, 대학생 5명 각 30만원)에게는 총4백10만원의장학금이 각각 주어졌다.
이어 2부 행사에서는 2013년도 전회회의록 보고와 2013년도 중요사업 실적보고, 5건의 의안채택 및 의결에 이어 기타토의 순으로 지부 정기총회가 개최 되었다.

2014년 02월 27일 11시 57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