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 항공MRO사업의 명운
요즘 연일 언론 매체를 통하여 인천공항에서 항공MRO사업 추진을 위하여 인천 국제 공항공사법 일부개정 법률안 발의를 두고 사천시민들은 앞으로 향방을 걱정하면서 분통을 터뜨리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항공우주테마공원 새단장 ‘시민의 숲’ 으로

사천시는 관내 정동면 예수리 일원 항공우주테마공원을 새 단장하여 「시민의 숲」으로 다시 태어난다고 밝혔다.
산림공원 조성사업은 모든 시민들의 정서 함양과 숲의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약 3개월간 총사업비 4억원을 투입하여 현재 55%의 공정을 보이며 순조롭게 진행중에 있다.
특히, 산림공원에는 느티나무, 단풍나무 등 총 11,300주의 향토수종 식재와 편의시설 등 의자 20개가 설치되고 자전거 트랙 주변에는 도심속 고요를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숲길조성과 시민들의 심리적 안정 및 건강증진을 위해 큰나무를 심어 쾌적한 공원환경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한편, 시 관계자는 앞으로 건강한 숲, 아늑한 녹지공간을 만드는데 더욱 정진하여 숲이 있어 행복한 시민이 되도록 산림의 가치증진과 시민 산림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산림공원이 조성되면 더욱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찾아 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2015년 08월 27일 11시 01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