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신뢰와 존경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요즘 언론 매체에는 머릿속에 다 담을 수 없을 정도로 비리 관련 이슈가 많이 나옵니다. 깨끗하고 모범이 되어야 할 일부 지도층에서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혼탁한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랑의 합동결혼식 성황리에 개최

  대한적십자사 사천지구협의회(회장 이기선)는 지난달 31일 오전 11시, 사천시청 대회의실에서 저소득 동거부부 5쌍을 위한 ‘2019 사랑의 합동결혼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천시가 주최하고 대한적십자사 사천지구협의회 주관으로 개최된 이 날 행사는 저소득·다문화 가정 5쌍의 신랑·신부와 가족, 친지, 적십자봉사회원, 여성단체협의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촉 점화, 성혼선언, 한창일 前대한적십자사경남지사회장의 주례사에 이어 축하케이크 커팅, 축가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기선 회장은 “오늘 결혼하시는 5쌍의 부부가 서로 배려하고 사랑하면서 항상 웃음이 꽃피는 행복한 가정을 꾸려 나가기를 바라며, 또한 아낌없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과 후원을 해주신 적십자봉사회원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사천지구협의회는 2003년부터 격년제로 사랑의 합동결혼식을 개최함으로써 총 96쌍의 부부에게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제공하고 있다.
신부 드레스, 신랑 턱시도, 사진 촬영 등 기본적인 예식 준비에서부터 차렵이불, 전기밥솥, 선풍기 등 푸짐한 결혼선물까지 전 봉사회원이 한마음으로 5쌍의 행복한 출발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했으며, 대한미용사회 사천시지부(회장 서경애) 회원들은 화장과 머리손질 등 재능기부를 함으로써 신랑·신부의 행복한 모습을 더욱 돋보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2019년 06월 06일 11시 32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