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기초연금을 위한 안타까운 선택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 축동면 삼삼컨트리 클럽 개장 예정

  사천시 축동면 반용리에 조성중인 9홀 규모(392,078㎡)의 대중골프장 삼삼컨트리클럽(코스길이 3,246m)이 개장을 앞두고 막바지 작업이 한창이다. 이 골프장은 서부 경남지역에 마땅한 대중골프장이 없어 멀리까지 가야 했던 진주, 사천 및 인근 지역 골프 애호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다.
또한 지상3층 연면적 2,910㎡(882여평)의 클럽하우스는 관리사무실, 대식당, 락커룸, 프로샵, 스타트하우스, 주차장 등 현대식 편의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으며, 연면적 88㎡(27여평) 규모의 그늘집은 화당산(152m)에서 북쪽 설봉산(185m)으로 이어지는 멋진 경관을 연출하고 있다.
축동면의 중심인 화당산 기슭에 위치한 삼삼컨트리클럽은 화당산의 자연적인 지형을 있는 그대로 최대한 반영하여 골프장을 조성함으로써 친환경적인 즐거움을 맛볼 수 있으며 복잡한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없는 자연적인 휴식처를 제공해 드릴 것이다.
최근 골프애호가들의 취향에 맞추어 저녁 늦은 시간까지 경기가 가능하도록 3부제 운영을 계획하고 있으며, 전 홀에 야간 조명시설을 설치하는 등 본격적인 고객맞이가 마무리 되었고, 고객중심의 친절운영을 통하여 고객만족을 극대화 한다는 운영방침을 정하고 우수한 능력을 갖춘 경기보조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직원들에 대한 친절 및 업무요령 교육도 마친 상태다.
예약 신청은 삼삼컨트리클럽 홈페이지(www.samsamcc. co.kr)에 접속해 회원가입을 한 뒤 인터넷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진주시 평거동에서 10분, 사천IC에서 7분, 축동IC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여, 지리적 여건과 편의성 등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진주, 사천지역 골프애호가들의 인터넷 회원가입을 위한 열의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고, 많은 이용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어 건전한 골프문화를 선도하는 진정한 골프 대중화의 선두 주자로서 위치를 확고히 할 뿐만 아니라,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2012년 07월 19일 11시 10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