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당뇨발은 어떻게 관리하고 치료하나요?
● 당뇨발이란? 당뇨병을 가진 환자의 발(하지)부위에 나타나는 만성 창상으로 당뇨족, 당뇨병성족부궤양, 혹은 당뇨성 창상이라고도 한다. 발 혈관의 순환장애, 말초신경질환, 부분적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경남테크노파크 항공부품수출지원단 캐나다, 미국 항공부품 타겟마케팅 펼쳐

  경남테크노파크(원장 전병천)의 항공부품수출지원단은 경남지역 항공부품 수출전문기업 5개사와 함께 3월 29일 ~4월 8일(수) 일정으로 캐나다 몬트리올의 에어로마트 행사 참가 및 미국-캐나다의 글로벌 항공 생산업체를 대상으로 타겟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된다.
(주)조일, 동화ACM(주), 에스앤케이항공(주), 한국치공구(주) 및 대화항공 등 5개사가 참여하는 이번 방문단은 에어로마트 몬트리올 2015 행사에 참여하여 지난달 31일 국제컨퍼런스에 이어 4월 1일~4월 2일 양일간 500여개의 글로벌 항공기업들이 참가하는 BtoB 상담회에 참여하여 보잉, 에어버스 1차 협력업체(Tier-1)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또한 지난달 30일 토론토에서 온타리오 주 및 Magellan 등 항공기업과 수출상담회를 진행하였으며 오타와 지역의 Arnprior사를 방문-상담하였고 4월 3일에는 미국 센트루이스에서 보잉사 및 LMI사와의 방문상담에 이어 4월 6일에는 시카고의 AAR 사 방문 및 시카고 무역관 이 주관하는 항공세일즈랩을 통한 상담회에 참석할 예정 이며, 4월 7일에는 캐나다 밴쿠버를 방문하여 수륙양용 항공기 전문 생산기업인 바이킹 에어를 방문-상담하는 등 활발한 수출 상담활동 전개할 계획이다.
경남도, 사천시, 경남TP 에서는 지난 2014년 9월 22일~23일 양일간 제1회 에어로마트 코리아를 개최한 바 있어, 이번 에어로마트 몬트리올 2015 행사 참가를 통해 KAV-경남의 우수한 항공부품 생산능력 홍보는 물론, 차기 에어로마트 코리아 행사의 발전 전략 수립 및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벤치마킹의 기회가 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경남도 항공산업 관계자는 “이번 캐나다-미국 타겟마케팅 활동을 통하여 항공산업 선진지역의 사업 성공요인을 파악하고 방문지역 지방정부 및 글로벌 항공기업들과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교류-협력을 강화하여 정부의 항공산업 G7 도약과 경남의 미래전략 산업으로서의 항공산업 발전전략 수립을 위한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경남도의 지원을 받아 2011년 9월에 발족한 경남테크노파크 항공 부품수출지원단은 현재까지 누계 약 2.7억달러의 수출계약을 진행하였으며, 경남의 미래 먹거리산업으로서 2020년까지 매출 1000억원 규모의 항공부품 수출전문 강소기업 10개 육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5년 04월 02일 10시 26분 / 경제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