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독이 되는 말, 득이 되는 말 사천시 노인회 회장 선거에
사람들은 자신이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채 하루에 수많은 말을 하며 산다. 또한 자신이 상대방에게 준 상처에는 관심도 없고 자신의 말이 잘못 되었는지도 알지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박헌진 기획예산담당관 ‘대통령표창’수상

  사천시 박헌진 기획예산담당관이 2015년도 우수 공무원으로 선정되어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박헌진 담당관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국가관으로 지역의 수산물시장을 문화관광형 시장인 “삼천포용궁수산시장”으로 탈바꿈 시켜 지역경제 활성화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였으며, 소규모 점포와 전통시장의 상권보호를 위해 기업형 슈퍼마켓(SSM) 등록제한에 관한 조례를 제정하였을 뿐만 아니라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과 복지사각지대 어려운 이웃 지원을 추진하였다.
특히 시정시책의 전반에 관하여 기획조정 역할을 수행하면서 각종 공모사업을 통해 국비를 확보하고 항공우주산업의 메카로서 사천시 이미지를 제고시키기 위해 “경남사천항공우주엑스포”를 확대 개최하는 등 굵직한 사업들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박 담당관은 지난 1984년 7월 공직에 입문하여 적극적인 업무처리와 탁월한 리더십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등 사천시 900여 공무원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2016년 01월 07일 11시 25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