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당뇨발은 어떻게 관리하고 치료하나요?
● 당뇨발이란? 당뇨병을 가진 환자의 발(하지)부위에 나타나는 만성 창상으로 당뇨족, 당뇨병성족부궤양, 혹은 당뇨성 창상이라고도 한다. 발 혈관의 순환장애, 말초신경질환, 부분적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남양동 셰프문경희 불우이웃돕기 물품 기탁

  남양동 셰프문경희(대표 문경희)에서 지난달 29일 사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추진하는 ‘희망 2018나눔 캠페인’에 불우이웃돕기 물품(백미 35포, 환가액 1백3십5만원)을 기탁했다.
셰프문경희 대표는 벌용동 소재 구)마산아구찜 식당을 하면서도 평소 소외된 이웃을 위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모범적인 식당으로 알려져 있으며, 기탁된 물품은 “복지사각지대의 취약계층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하였다.
정성진 남양동장은 “지역발전과 주민을 위해 이웃 사랑 나눔을 실천해 주는 셰프문경희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기탁금은 사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고 앞으로도 기부문화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앞장서 주기를 부탁한다”고 하였다.
셰프문경희 대표는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더욱더 나눔의 손길을 건넬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우리의 이웃사랑이 조그마한 밀알이 되어 기부문화 정착으로 서로 배려하는 훈훈한 지역사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하였다.

2018년 02월 01일 11시 06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