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당뇨발은 어떻게 관리하고 치료하나요?
● 당뇨발이란? 당뇨병을 가진 환자의 발(하지)부위에 나타나는 만성 창상으로 당뇨족, 당뇨병성족부궤양, 혹은 당뇨성 창상이라고도 한다. 발 혈관의 순환장애, 말초신경질환, 부분적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여성단체협의회 ‘하반기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

  사천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오정희)는 지난 2일 시청대회의실에서 여성리더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즐거운 마음으로 행복한 인생을 위해 지금 이 순간 충실하자』의 주제로 ‘2019년 하반기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여성지도자의 역량강화와 단체간 소통, 공감, 화합을 위하여 개최된 이번 워크숍은 기념식과 화합의장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행사는 개회식에 이어 우쿨렐라 축하공연과 ‘미술과 함께하는 명화산책’이라는 미술 인문학 특강과 ‘행운이 들어오는 리스 만들기’ 체험을 통한 화합의 장으로 진행됨으로써 행사에 참여한 여성지도자들로부터 적극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오정희 여성단체협의회장은 “그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과 지역행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준 각 단체 임원과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얻은 긍정적인 에너지와 리더쉽으로 여성단체회원들의 역량과 결속력을 강화시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여성지도자들이 앞장서서 다함께 노력했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사천시 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매년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과 양성평등주간행사, 폭력예방활동, 희망나눔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시 발전에 주도적으로 동참함으로써 건강하고 아름다운 지역사회 건설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다하고 있다.

2019년 10월 10일 10시 51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