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2019가구주택 기초조사에 불어 온 큰 변화
우리나라 인터넷 정보통신 기술이 세계 1위라는 것은 이미 들어 알고 있었지만, 특히 요즘 실시하고 있는 가구주택기초조사를 접하면서 그 사실을 더 더욱 실감하게 된다. 가구주택기초조사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바르게살기운동 사천시협의회 여성회 청소년 유해환경 단속·선도활동 펼쳐

  바르게살기운동 사천시협의회 여성회(회장 박주희)는 지난 지난달 30일 동서금동, 선구동 중앙로 일대에서 청소년 유해환경 단속 및 선도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사천경찰서 삼천포지구대(지구대장 이추), 생활안전협의회(회장 문종관) 등 민관 3개 단체 30여 명이 참석하여,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중앙로 일대의 우범지역과 학교주변 등을 중심으로 순찰을 실시했다.
박주희 회장은 “이번 활동을 통해 관내 청소년들이 보다 건전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학업에 충실할 수 있기를 바라며, 청소년들이 바르게 생활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어른들의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사천시협의회 여성회는 앞으로도 삼천포지구대, 생활안전협의회와 함께 관내 유해환경 밀집지역, 학원가 등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청소년 선도 캠페인을 펼쳐 나가기로 했다.

2019년 11월 07일 10시 56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