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남부내륙고속철도(김천~거제) 시작의 근본은 당초 김천 ~ 삼천포 경유였다
남부내륙고속철도 사천(삼천포) 유치 서명운동을 시작한지도 1년이 지나고 있다. 현재(2022년 6월기준 : 8천 여명 서명) 국가철도공단은 남부내륙고속철도 공사계획은 총 10개 구간으로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케이크는 사랑을 싣고”

  사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시현)는 지난 24일 동서동 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동서동 돌봄 봉사단 홍반장과 홀몸 어르신들이 함께 생애 첫 케이크를 만드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케이크는 사랑을 싣고’라는 주제로 홀몸 어르신들이 생일 때 받기만 했던 케이크를 홍반장과 짝을 지어 만드는 시간을 통해 서로의 정을 나누고 마음을 전달하고자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은 “평소 외출이 어려워 우울했는데 생전 처음 생일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보니 너무 재밌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늘 딸처럼 안부를 챙겨주는 우리동네 홍반장과 케이크에 촛불을 켜고 함께 소원을 빌어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시현 위원장은 “어르신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의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022년 06월 30일 9시 50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