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신뢰와 존경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요즘 언론 매체에는 머릿속에 다 담을 수 없을 정도로 비리 관련 이슈가 많이 나옵니다. 깨끗하고 모범이 되어야 할 일부 지도층에서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혼탁한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재정균형집행에 상반기 1,387억원 집행

  사천시는 지난 19일 오전 10시 30분 시청 중회의실에서 전 실과소 및 읍면동 균형집행 담당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지방재정 균형 집행의 원활한 추진과 목표달성을 위한 회의를 가졌다.
사천시는 올해 지역경제 활력 제고와 서민생활 안정 도모를 위한 균형집행 대상사업 예산 2,667억 원 중 52%인 1,387억원(잠정) 이상을 상반기에 균형 집행할 예정이다
균형집행 대상사업은 일자리 창출, 서민생활 안정, SOC 사업 등 경제적 파급효과가 큰 사업을 대상으로 하며, 상·하반기 균형집행을 통해 예산의 연말 집중 집행 낭비와 비효율을 방지하고, 예산 이월과 불용액을 최소화 하는 등 예산집행의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시는 균형집행 목표달성을 위해 사천시 부시장을 비상대책단장으로 균형집행비상대책반을 설치·운영하고, 매월 2회 이상 간부회의와 부서별 집행상황 보고회 수시 개최 등 균형집행 목표달성에 총력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2014년 02월 27일 11시 58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