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국민연금 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국민연금 제도개선 논쟁이 핫 이슈다. 정부는 재정계산 자료에 따른 연금제도 개선을 위한 공청회다, 국민대토론회다,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국민연금 개혁에 관한 기사가 심심치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대한적십자사 사천지구협의회 사랑의 합동결혼식 가져

  대한적십자사 사천지구협의회(회장 이외숙)가 주관하고 사천시가 후원하여 어려운 여건 등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사는 관내 동거부부 10쌍에 대하여 지난달 28일 오전 11시 남일대리조트 엘리너스 호텔에서 ‘2015 사랑의 합동결혼식’이 열렸다.
이 날 결혼식은 한창일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회장의 주례로 10쌍의 신랑·신부가 가족 친지와 함께 300여 명의 내빈과 축하객의 축복 속에 진행됐다.
합동 결혼식을 위해 신랑·신부 화장 및 머리 손질, 드레스, 부케, 사진 촬영 등을 지원했고 이불, 전기 밥솥, 무선 주전자, 선풍기 등 결혼 선물도 마련하여 전달했다.
또한 적십자봉사원들이 신랑·신부 도우미와 행사 도우미 활동을 하여 참 봉사의 의미를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도 되었다.
행사를 주관한 대한적십자사 사천지구협의회 이외숙 회장은 “오늘 결혼하시는 부부가 사랑과 존경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 생활을 꾸려 나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15년 06월 04일 11시 06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