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생활 속의 민주시민교육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민주시민교육을 한 적이 있었다. 처음으로 해보는 수업인지라 긴장도 많이 되었지만, 진지하게 임하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면서 뿌듯함도 느꼈다. ‘화장실에서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소방서 2015년 소방관서종합평가 우수관서 선정

사천소방서(서장 김동권)는 2015년 한 해 동안 추진한 시책 등 행정업무를 평가하여 소방행정 발전을 위해 경상남도에서 실시한 ‘2015년 소방관서종합평가’에서 우수관서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평가는 도내 18개 소방서를 대상으로 3개 분야, 28개 지표 43개 항목에 대해 1년간 추진한 실적을 점수로 환산하여 우수기관을 선정하였다.
특히, 사천소방서는 특정소방대상물 자율안전관리, 의용소방대 활성화, 시민에 친근함을 더해주는 타요소방차 제작 등의 소방홍보활동 및 심폐소생술 교육 활성화 등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로써, 사천소방서는 지난해 장려에 이어 2년 연속 우수관서로 선정되는 쾌거를 얻었다.
김동권 사천소방서장은 “이번 결과는 올 한 해 평가에 개의치 않고 사천시민의 안전과 재산보호를 위해 업무를 추진한 결과”라며“그간 우리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사천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5년 12월 31일 11시 53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