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척추 건강을 위해 앉을 땐 등을 제대로 펴자
앉는 자세를 바꿔야 건강해진다는 내용을 주제로 다리 꼬고 앉는 자세의 문제점과 해결책을 지난 시간에 다루어보았다. 이때 다리를 꼰 것이 골반만 틀어지게 했다면 반대편으로 꼬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孝콘서트’ 우리가락으로

  사천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5월 18일 (목) 오후7시30분 사천문화예술회관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리꾼들을 초청하여‘孝 콘서트’우리 가락으로 를 펼친다.
회심곡의 주역인 국민명창 김영임은 우리의 전통소리를 45년 간 변함없이 지켜온 이 시대의 진정한 소리꾼으로 지난 세월 동안 우리 국민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또 명창인 오정해는 1992년‘미스 춘향’진 출신으로 영화 《서편제》로 데뷔하였으며, 다양한 재능을 갖춘 예능인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 그녀의 가장 큰 매력은 역시 청아한 목소리로 관객의 심금을 울리는 소리가 일품으로 이번 공연에서도 그 끼를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완창의 사나이 유태평양 또한 이번 공연에서 수준 높은 무대를 펼친다. 만 여섯 살 되던 해 3시간 30분이라는 긴 시간의 무게를 견디며 ‘흥부가’ 완창 무대를 소화하며 국악 신동으로 불린 유태평양은 현재 국립창극단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이들과 함께 현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채워 줄 무용단과 웅장한 사운드의 라이브 음악을 들려줄 국악관현악단이 함께하며, 이번 공연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孝를 주제로 연출되며, 우리 귀에 익숙한 민요들과 감동적인 창극 등으로 다채롭게 꾸며 부모님께 드리는 최고의 효도선물이 될 것이다.

2017년 05월 11일 11시 18분 / 문화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