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심장질환의 증상에 대하여
“심장질환”은 어떤 증상이 나타나도 쉽사리 알아채기 힘든 무서운 질환이다. 심장질환은 대부분의 증상이 심각하지 않아 다른 질환의 증상과 착각하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이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 스탬프투어 새 단장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버전 출시

  사천시는 기존 시행하고 있는 사천스탬프투어 서비스에 지역상권 정보를 탑재하여 5월부터 새롭게 운영한다. 지난해 4월 시작한 사천스탬프투어는 그동안 사천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사천스탬프투어는 관광객이 자신의 스마트폰에‘스탬프투어’앱을 설치하고, 사천의 관광명소를 방문하여 스탬프를 모으면 10개소 당 문화상품권(5천 원)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새롭게 단장한 사천스탬프투어에는 기존 사천의 명소 40곳 외에 사천바다케이블카 등 새로운 관광명소도 추가 되었으며, 지역 상인도 참여하여 실시간으로 관광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상가 주인들은 본인의 업소 인근에 몇 명의 관광객이 있는지를 숫자로 확인할 수 있고 이들 관광객에게 이벤트 등의 마케팅 메시지를 보낼 수 도 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천 스탬프투어 서비스’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스탬프투어’를 검색하여 무료로 다운로드해 이용할 수 있다.

2018년 05월 10일 9시 19분 / 문화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