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해전과 거북선(1)
1592년 5월29일 새벽 여수를 출발한 전라좌수영 수군들은 23척의 판옥선에 승선하여 일자진을 펼친채 사천으로 향했다. 부지런히 노를 저어 남해 노량에서 경상우수사 원균의 함대와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 청소년육성재단 ‘등불’ 후원금 지원

  사천시 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사)진주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등불』사천지부에 사회적 약자 돕기 대상자에 관내 위기(가능)청소년을 추천하였다. 이에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사례 청소년 2명에게 각 5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지원받았다.
이번 후원금은 대상자는 장○○(5학년), 정○○(4학년)학생으로 청소년동반자프로그램 통해 심리적 어려움을 이겨내고 있는 청소년이다. (사)진주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등불』사천지부는 매년 연말에 위기(가능)청소년 및 가정에 대하여 후원금을 지원하고 있다.
사천시 청소년육성재단 관계자는 “복지사각지대의 위기(가능)청소년 가정에 후원금을 지원함으로써 따듯한 연말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지역사회에서 위기(가능) 청소년에 대한 많은 관심가져 주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에 대한 상담, 긴급구조, 자활, 의료 지원 등 통합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찾아가는 상담 및 교육, 부모상담 및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2020년 01월 09일 11시 10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