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희망의 쌀한줌 따뜻한 밥이되어라
쌀을 풀어보면 사람이 되고 사람은 삶이된다. 쌀한줌 따뜻한 밥이 되어라는 조그만 희망을 나누어 주는 그사람 이종범씨를 칭찬한다. 나는 부자나 잘난사람 성공한 사람은 부러워하지도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춤추는 도서관 ‘놀자!, 추자!, 크자!’

  한창 놀고 뛰고 싶은 어린이들의 동심을 그대로 옮겨놓고 싶은 마음에서 진행되고 있는 춤추는 도서관 ‘놀자!, 추자!, 크자!’라는 주제의 춤의 학교가 열렸다.
힐링커뮤니티댄스 지도자 허정숙 선생의 진행으로 그림책과 함께하는 신나는 춤놀이와 움직임, 음악, 그림을 통한 대화 등 어린이들을 위한 통합표현예술교육 춤의학교 융합교육콘텐츠 행사가 펼쳐졌다.
지난 25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1시30분까지 1시간 30분 동안 사천도서관 꿈틀방에서 어린이들과 허정숙 지도강사의 콘텐츠 교육에 아이들은 놀이에 빠져들었다.
지도 강사인 허정숙 선생은 “어린이 대상 통합표현예술교육 대표브랜드인 재미있는 그림책과 신나는 춤놀이의 만남과 예술적인 움직임, 글, 그림, 대화가 어우러진 융합콘텐츠 교육을 통해
어린이들의 창의적인 상상력과 표현력, 즉흥성, 유연성, 감정조절 능력 등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강조한다.

2023년 03월 30일 10시 13분 / 교육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