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위기 속에 빛 나는 K-통계 우리 모두의 힘으로
올해는 코로나19라는 전염병으로 평생 경험해 보지 못했던 전대미문의 일들을 경험한 것 같다. 온라인 교육, 재택 근무 등 과거에는 먼 미래의 일로 생각했던 일들을 현실에서 바로 체험하게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국민체육센터 시범운영 가져

  사천시는 용현면에 건립한 사천국민체육센터가 지난해 12월 6일 준공하여 1월 10일부터 2월 28일까지 시범운영 한다고 밝혔다.
시민의 여가활동과 생활체육활성화, 주 5일제 근무에 따른 체육시설 수요해소를 위한 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하여 55억원의 사업비로 건물 연면적 2,848㎡에 지상2층으로 건립되었으며, 내부시설로는 1층에는 다목적 실내체육관, 탁구장, 골프연습장 2층에는 에어로빅장, 헬스클럽실과 샤워실, 탈의실과, 휴게실 등 부대 편익시설을 갖추고 있다.
시는 2개월간 시범운영을 거쳐 미비사항을 보완하여 3월 2일부터는 정상적으로 운영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월 이용요금은 실내체육관 2만 5천원, 에어로빅과 탁구는 2만원, 헬스 3만원, 골프연습 10만원으로 책정하고 종목별 월회원 신청을 받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사천국민체육센터 시범운영을 통해 시민의 체력증진에 기여하고 저렴한 이용료로 시민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2012년 01월 19일 11시 30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