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당뇨발은 어떻게 관리하고 치료하나요?
● 당뇨발이란? 당뇨병을 가진 환자의 발(하지)부위에 나타나는 만성 창상으로 당뇨족, 당뇨병성족부궤양, 혹은 당뇨성 창상이라고도 한다. 발 혈관의 순환장애, 말초신경질환, 부분적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경남 시장·군수 협의회 제55차 정기회 개최

사천시는 지난 17일 오후 3시 사천시청 3층 중회의실에서 경남 시장·군수 협의회 회장 정만규 사천시장을 비롯한 경상남도 시장·군수가 참석한 가운데 ‘경상남도 시장·군수협의회 제55차 정기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에서는 협의회에서 정책 건의한 ‘중앙 정부 회시 결과 보고’와 ‘민선 5기 제3차년도 공동회장단 군수대표 선임’, ‘제56차 정기회 개최에 관한 사항’ 등을 토의했다.
이 외에도 시·군에서 건의한 ‘소규모 건축물 설계시 건축사 의무설계 요건완화’, ‘시가지(택지)가 형성되어 있는 지역의 건축허가·신고대상 건축물 개발행위 허가 요건 완화’, ‘영유아 보육료 도비예산 확보’ 등을 경남도와 중앙부처에 건의키로 하였다.
경남 시장·군수 협의회 정만규 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경남지역 시·군민의 여망을 적극 수렴하여 시·군의 상생과 이익을 위하는 역할을 해 나가겠다”며 “시·군간 긴밀한 협조와 파트너쉽을 발휘해 중앙정부에 당당히 요구할것은 요구하고 경남의 발전을 앞당길 수 있는 시장·군수 협의회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정기회에 이어 이날 참석한 시장, 군수들은 한국항공우주산업의 요람인 KAI(주)를 방문하여 대한민국 항공우주산업의 미래상을 견학했다.

2012년 10월 18일 11시 37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