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노인 가구 화재예방, 우리의 관심이 필요할 때
현재 우리나라는 빠른 속도로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었고, 고령화 사회로의 진입기간 역시 다른 나라보다 빨라 상대적으로 화재에 취약한 노인 가구에 대해 예방대책을 마련해야 한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삼천포중앙고 강창완 학생 제3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수영 은메달

  삼천포중앙고등학교(교장 이은식)는 지난달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강원도 춘천 국민체육센터수영장에서 펼쳐진 ‘제3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수영(남자100M 배영 S7 종목)에서 1분 50.89초의 기록으로 은메달을 획득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주최로 열린 이번 대회에서 본교 2학년 강창완 학생은 장애를 넘어 희망찬 미래를 향해 힘차게 도약하는 선수들의 화합과 희망으로 매 경기마다 최선을 다하여 경남의 명예를 걸고 열전의 경기를 펼쳤다.
전국장애인체육대회는 스포츠 활동을 통한 장애인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사회적응 능력을 배양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장애인에 대한 국민의 이해 증진을 목적으로 하는 대회이다.
학교장과 전교직원이 한마음이 되어 열과 정성을 다해 노력한 결과 강창완 학생은 애교심과 협동심, 단결력을 함양 할 수 있었다. 또한 본교 학생들에게도 학교에 대한 애교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2015년 11월 05일 10시 05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