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질서는 편하고 자유롭고 아름답다
질서는 우리가 지켜야할 가장 기본적인 사회 규칙이다. 그런데 이러한 사회 질서가 제대로 지켜지지 않고 있다. 현대 사회는 마치 복잡한 기계와 같아서 개인이 독립해서 살기 보다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정동면사무소 안녕 기원제 봉행

  정동면사무소(면장 이연찬)는 지난 14일 오전 11시 정동면 고읍리 선황당산성에서 면민 무사안녕을 위한 ‘정동면민 기원제’를 봉행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이번 기원제는 정동면발전위원회(위원장 최진열) 주관으로 이연찬 정동면장과 최준의 정동농협장을 비롯한 면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만 2천여 면민과 정동면 출향인의 무사안녕과 발전을 기원했다.
이날 최진열 위원장은 “성황당산성을 기점으로 한 정동면의 유구한 역사와 사천천의 맑은 물과 깨끗한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정동면이 항공산단의 배후 주거·문화지역으로써 거듭날 수 있도록 정동면발전위원회가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연찬 정동면장은 “올해는 고려 현종의 유년시절 수학(修學) 장소인 배방사지 복원의 큰 틀을 짜는 해로써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살기 좋은 정동면 만들기를 위해 전 면민이 화합하고 단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6년 02월 18일 11시 06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