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화재 예방은 우리 가족의 행복을 위한 첫걸음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시민들의 활동이 증가한 만큼 화재 발생의 개연성이 높아져 대형화재로 인한 인명 및 재산피해 줄이기에 총력을 다하고자 지난 5월부터 8월 17일까지를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통기타와 함께하는 힐링 콘서트

  수국이 소담스러운 계절, 초여름 푸르름을 노래하고 힐링한다.
사천 새솔통기타 클럽은 오는 7월 2일 오후 5시부터 사천시 사남면 초전공원 수변 무대에서 ‘노래하자 힐링하자! 새솔통기타와 함께’라는 주제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2년여간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힘써온 의료·보건 분야 종사자와 시민을 격려하고, 건강한 지역사회 조성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여러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통기타 연주뿐만 아니라, 트로트·성악·오카리나 연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3부로 나눠 진행한다.
먼저 1부는 낮은음자리표(새솔 남성팀)과 새솔 여성 듀엣, 사천시냇물소리 등이 무대를 꾸미고, 2부에는 샵 앤 플랫(새솔 여성팀)을 비롯 성악가 이진희(소프라노) 정회운(바리톤) 씨의 솔로와 듀엣, 지역 가수 최숙 씨의 트로트, 새솔 혼성팀의 포크송 연주로 이어진다. 마지막 3부에서는 전국통기타연합 창원지부 달상블(혼성듀엣)과 진영지부 정성우 씨의 노래, 정경순 씨의 오카리나 연주, 마지막으로 새솔과 달상블과의 협연으로 마무리 짓는다.
새솔 변영석 회장은 “코로나19 상황이 안정되고, 빠르게 정상적인 일상을 되찾고 있는 것은 지난 2년여간 의료·보건 종사자의 희생과 시민의 지혜 덕분이다. 이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건강한 지역사회 조성을 기원하는 바람을 담아 공연을 준비한 만큼 많은 시민이 오셔서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2022년 06월 30일 9시 51분 / 문화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