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국민연금 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국민연금 제도개선 논쟁이 핫 이슈다. 정부는 재정계산 자료에 따른 연금제도 개선을 위한 공청회다, 국민대토론회다,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국민연금 개혁에 관한 기사가 심심치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불법 주정차 무인단속 자동카메라 설치 운영

  사천시는 오는 7월부터 사천읍 농협중앙회 삼거리(사천읍 시외버스터미널 주변)에 주·야간 불법 주정차 단속이 가능한 무인단속 자동카메라를 도입 운영한다고 밝혔다.
무인단속 자동카메라는 주·정차금지구역 내 차량이 진입할 경우 최초 사진 촬영 후 10분 경과 시 최종사진을 다시 촬영해 재차 촬영되는 차량은 자동으로 단속되어 과태료를 부과하게 된다.
특히, 도심지 출퇴근 시간대(07:00~08:30, 18:00~20:00)의 원활한 교통소통을 위하여 단속방법을 이원화(출퇴근시간대 : 5분, 출퇴근시간 외 : 10분)하여 불법 주정차 단속을 실시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지난 5월부터 불법주정차 근절을 위하여 카메라 탑재차량을 운영하여 강력하게 단속을 하고 있으며, 원활한 도로 소통과 보행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불법 주정차 근절에 저극적으로 협조하여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 사천시

2011년 06월 30일 12시 03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