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신뢰와 존경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요즘 언론 매체에는 머릿속에 다 담을 수 없을 정도로 비리 관련 이슈가 많이 나옵니다. 깨끗하고 모범이 되어야 할 일부 지도층에서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혼탁한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자율방범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사천시 자율방범연합회장 이·취임식을 지난 14일 오후 5시 곤양면 서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유관기관단체장과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번 이·취임식은 그동안 자율방범연합회 활동에 공이 많은 대원 6명의 공로패 수여와 최우수 대원(벌용 권종근)과 우수 대원(정동 박세진) 시상에이어 그동안 노고가 많았던 제8대 김종진 회장과 곽종열 사무국장 감사패 전달과 앞으로 2년동안 사천시 자율방범연합회를 이끌어 갈 이창열(47세)회장의 취임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이날 참석한 정만규 사천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지역의 밝은미래를 위해 정의사회를 구현하는 열정으로 시민의 파수꾼 역할을 담당하여 이웃과 더불어 살아 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 우리 함께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천시 자율방범연합회는 13개 읍면동대 390여 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 운영되고 있으며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자율방범 활동전개, 청소년 선도, 학교폭력 방지, 민생안전 저해 행위의 정화는 물론 우리시민에게 안식처와 건강한 사회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민간단체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2012년 01월 19일 11시 30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