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질서는 편하고 자유롭고 아름답다
질서는 우리가 지켜야할 가장 기본적인 사회 규칙이다. 그런데 이러한 사회 질서가 제대로 지켜지지 않고 있다. 현대 사회는 마치 복잡한 기계와 같아서 개인이 독립해서 살기 보다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24번째 희망의 집 사천에 완공

  LIG손해보험은 지난 18일 사천시 곤양면에서 구자준 회장, 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 정만규 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의 집 24호’ 완공식을 가졌다.
희망의 집짓기는 주거환경이 열악한 아동 가정에 새 보금자리를 지어주는 활동으로 이번 희망의 집은 사천시 곤양면에서 조부모와 함께 살고 있는 13살, 12살 남매를 위해 두 달여의 공사기간을 거쳐 완공됐다.
한편 LIG 손해보험은 사회공헌 비젼을 ‘희망을 함께하는 기업’으로 정하고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의 복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력하여 지난 2005년부터 주거환경이 불편한 소년소녀 가장세대를 대상으로 매년 4채의 희망의 집을 지어주고 있다.
희망의 집 주인공인 남매는 이날 “그동안 집 안에 세면시설과 화장실이 없어 많이 힘들었는데, 새집과 새가구가 생겨 너무 좋다”며 “새 집, 새 책상에서 열심히 공부해 저희를 도와 주신 분들께 꼭 보답하고 싶다”고 했다.

2012년 12월 27일 11시 23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