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울릉도를 다녀와서
말로만 들어왔던 경상북도 울릉도에 드디어 왔구나! 망망대해바다 가운데 서 있는 느낌이다. 이리가도 바다, 저리가도 바다다. 한번 해가 뜨면 하루종일 하늘 가운데 꼼짝 않고 떠 있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경찰서 『고투게더』 실무운영팀 설립식 개최

  사천경찰서(서장 차상돈) 여성청소년계에서는, 지난 21일 오후2시 사천경찰서 2층회의실에서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고투게더』 실무운영팀 설립식을 개최하였다.
『고투게더』 실무운영팀은 사천경찰서 주도로 사천지역 내 치안 및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아동·청소년, 지적장애여성, 독거노인등 사회적 약자 발굴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사천경찰서, 사천시청, 사천교육지원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설립하게 되었다.
앞으로 『고투게더』 실무운영팀은 위기에 처한 사회적 약자를 발굴하여, 사회봉사단체와 각 기관별 유기적 연계보호활동을 실시하여 성범죄예방 상담 및 교육, 가족해체 위기등을 위한 상담 및 교육, 아동·청소년 상담, 정신건강진단 상담 및 정신치료 연계를 통한 실질적인 지원을 하게 될 예정이다.
『고투게더』 실무운영팀원들은 앞으로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맡은바 책임을 다하고, 사천지역에 사회적 약자를 상대로 한 범죄가 발생치 않도록 최선을 다하기로 다짐하였다.

2013년 02월 28일 11시 59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