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생활 속의 민주시민교육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민주시민교육을 한 적이 있었다. 처음으로 해보는 수업인지라 긴장도 많이 되었지만, 진지하게 임하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면서 뿌듯함도 느꼈다. ‘화장실에서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경찰서 『고투게더』 실무운영팀 설립식 개최

  사천경찰서(서장 차상돈) 여성청소년계에서는, 지난 21일 오후2시 사천경찰서 2층회의실에서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고투게더』 실무운영팀 설립식을 개최하였다.
『고투게더』 실무운영팀은 사천경찰서 주도로 사천지역 내 치안 및 사회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아동·청소년, 지적장애여성, 독거노인등 사회적 약자 발굴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사천경찰서, 사천시청, 사천교육지원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설립하게 되었다.
앞으로 『고투게더』 실무운영팀은 위기에 처한 사회적 약자를 발굴하여, 사회봉사단체와 각 기관별 유기적 연계보호활동을 실시하여 성범죄예방 상담 및 교육, 가족해체 위기등을 위한 상담 및 교육, 아동·청소년 상담, 정신건강진단 상담 및 정신치료 연계를 통한 실질적인 지원을 하게 될 예정이다.
『고투게더』 실무운영팀원들은 앞으로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맡은바 책임을 다하고, 사천지역에 사회적 약자를 상대로 한 범죄가 발생치 않도록 최선을 다하기로 다짐하였다.

2013년 02월 28일 11시 59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