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2019가구주택 기초조사에 불어 온 큰 변화
우리나라 인터넷 정보통신 기술이 세계 1위라는 것은 이미 들어 알고 있었지만, 특히 요즘 실시하고 있는 가구주택기초조사를 접하면서 그 사실을 더 더욱 실감하게 된다. 가구주택기초조사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조현배 경남지방경찰청장 사천공항 대테러 대비태세 점검

  조현배 경남지방경찰청장이 지난 24일 사천공항을 방문 최근 『北·벨기에 폭탄 테러 발생』등 안보 위협 증가에 따른 사천공항 대테러 대비 태세를 점검하고 근무자를 격려 하였다.
이날 조현배 청장은 사천공항 종합상황실, 보안검색장, 계류장 등 시설을 점검하는 현장에서 “최근 테러는 소프트 타깃 즉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동시 다발적 무차별적으로 발생하는 만큼 사전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거동수상자, 방치물품등에 대한 상주종사원의 감시활동 및 항공기 탑승객에 대한 보안검색 강화 등 대테러 예방 활동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북한 테러위협 및 브뤼셀 공항테러 사건 발생 등 테러위협이 고조됨에 따라 한국공항공사 사천지사(지사장 정상국)에서는 청사내 거동수상자, 방치물품 등에 대한 상주종사원 감시활동 및 취약지역 순찰강화, 항공기탑승객에 대한 보안검색을 강화하는 등 테러 예방을 위한 안전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2016년 03월 31일 12시 18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