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향토시인 최송량 선생이 남긴 글
향토시인 최송량(사진 1940 ~2015)선생은 경남 사천시 동서동에서 출생하여 삼천포초등학교, 삼천포중학교, 삼천포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부산대학교에서 수학했다. 향토시인 최송량 선생은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경찰서 출근길 음주운전 단속 전개

  사천경찰서(서장 김동욱)에서는 숙취로 인한 음주사고 예방을 위해 지난 8월 28일 오전 6시부터 8시까지 사천시 사남면 농공단지 입구에서 출근길 불시 음주단속을 실시했다.
이 날 일부 운전자들은 아침부터 음주운전을 하는 사람이 있겠냐며 출근길 음주단속에 대해 의아해 하는 반응도 있었으나, 단속 결과 면허취소(0.1%이상) 1명과 면허정지(0.05% ~ 0.1%미만) 4명이 형사 입건되었고 수치 미달(0.05%미만)로 훈방된 운전자도 7명이나 되었다.
음주단속 현장에서 음주운전으로 단속되는 운전자를 보면서 숙취 상태에서 운전하다가 교통사고가 난다면 본인 뿐 아니라 상대방에게 심각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며 대 다수 운전자는 출근길 음주단속은 정말 필요하고 당연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김동욱 경찰서장은 음주운전은 무고한 사람을 해칠 수 있는 심각한 위해범죄이기 때문에 음주 당일과 다음날 아침에는 운전을 삼가고 대리운전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2015년 09월 03일 11시 05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