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질서는 편하고 자유롭고 아름답다
질서는 우리가 지켜야할 가장 기본적인 사회 규칙이다. 그런데 이러한 사회 질서가 제대로 지켜지지 않고 있다. 현대 사회는 마치 복잡한 기계와 같아서 개인이 독립해서 살기 보다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체육회 생활체육회와 통합 확정

  사천시체육회는 지난 15일 오전 11시 시청 민방위교육장에서 정기총회를 갖고, 시생활체육회와의 통합을 위한 시체육회 해산(안)을 승인했다.
이에 앞선 지난 3일 사천시생활체육회(회장 곽병환)도 정기총회를 통해 통합체육회 구성을 확정하고 통합실무기구인 ‘통합위원회’에 모든 것을 위임하기로 의결한 바 있다.
시는 지난 1월 양 단체의 통합 결정에 대비하여 사천시와 시체육회, 시생활체육회를 대표하는 총 13명의 위원들로 ‘통합위원회’를 구성하여 통합체육회 출범을 준비해 왔으며, 통합체육회는 새로운 조직을 구성하여 총회에서 정관 승인을 거쳐 오는 3월말경 출범 예정이다.
한편 송도근 사천시장은 이날 통합체육회 결정에 대해 “지역 체육발전의 새 역사를 연 양 단체의 결정을 환영한다.”며, “통합체육회를 중심으로 체육인 모두가 합심 단결하여 오는 4월 양산에서 개최되는 제55회 경남도민체전에서 사천시의 체육위상을 드높이는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2016년 02월 18일 11시 07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