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울릉도를 다녀와서
말로만 들어왔던 경상북도 울릉도에 드디어 왔구나! 망망대해바다 가운데 서 있는 느낌이다. 이리가도 바다, 저리가도 바다다. 한번 해가 뜨면 하루종일 하늘 가운데 꼼짝 않고 떠 있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제8회 주민복지박람회 평가보고회 개최

  사천시 주민복지박람회 추진위원회(위원장 허숙녀)는 지난 10일 오전 11시 시청 중회의실에서 송도근 사천시장을 비롯한 박람회 추진위원, 관계 공무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주민복지박람회 평가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지난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시청 노을광장 일원에서 열린 제8회 주민복지박람회 행사기간 동안의 활동 영상자료 상영을 시작으로 활동성과 분석 및 평가에 이어 부스 운영에 관한 문제점 및 개선방안과 향후 발전 방향 등 박람회의 전반적인 운영에 대한 평가하는 자리였다.
특히 추진위원회는 KAI 나눔봉사단의 FA-50 항공기 만들기 체험 부스 신설은 항공우주도시 사천의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깜짝 이벤트로 진행한 이마트 희망나눔 바자회와 전 부스 무료체험 및 시식 등은 관람객들에게 사천의 복지서비스에 대한 정보와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박람회 행사의 품격을 드높였다고 평가했다.
이 밖에 전년도에 비해 행사시기가 늦춰져 무더위 속에 행사가 진행돼 자원봉사자, 관람객 모두 더위를 이겨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던 만큼 행사 일정 조정이 필요하다는 의견도 제기됐다.
한편 시 관계자는 “폭염속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신 자원봉사자와 성숙한 시민의식을 보여준 관람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박람회를 교훈 삼아 내년에는 더욱더 다양하고 내실있는 프로그램 운영으로 웃음주는 희망복지 실현을 위해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2016년 06월 16일 11시 40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