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척추 건강을 위해 앉을 땐 등을 제대로 펴자
앉는 자세를 바꿔야 건강해진다는 내용을 주제로 다리 꼬고 앉는 자세의 문제점과 해결책을 지난 시간에 다루어보았다. 이때 다리를 꼰 것이 골반만 틀어지게 했다면 반대편으로 꼬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2016년도 교통량 조사 20일 오전7시부터 24시간

사천시는 오는 20일 오전 7시부터 21일 오전 7시까지 하루 동안 관내 국가지원 지방도와 지방도 및 시도에 대한 교통량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통량 조사는 도로의 계획·건설 및 관리를 위한 기초 자료와 도로 정비수요 계획 및 그 우선순위를 정하는 중요한 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것으로 매년 1회(10월중 셋째주 목요일) 실시하는 일제조사이다.
조사장소는 시 전역의 38개 지점에서 조사를 실시하며, 대상 노선수는 31개 노선으로 지방도 8개 노선 15개소와 시도 20개 노선 20개소이며, 조사인원 250명을 동원하여 실시한다.
조사방법은 조사원이 조사지점의 도로변에서 통과하는 차량의 대수를 시간별, 차종별, 방향별로 조사표 서식에 기록하게 된다.
한편 시 관계자는 “이번 교통량 조사를 위해 읍면동별로 조사요원에 대한 자체 교육을 이미 실시했으며, 시민에게 조사의 취지를 알리면서 안전하고 원활한 조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2016년 10월 20일 11시 18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